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입은 3월 말에 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동생이 아이패드가 갖고싶고 필요하다고 몇주전부터 얘기했어서 생일선물로 구입하였어요.

 

구입은 수원역 AK내에 있는 NEPTUNE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구입당시 가격은 449,000원으로 정가 주고 구입하였네요.

 

색은 고민을하다가 스페이스 그레이로 결정했는데, 골드가 내가 생각한 그런 골드가 아니였어서 실버와 스페이스그레이로 고민하던 중..

 

동생이 스페이스그레이가 더 이쁜것같다고 해서 그걸로 했네요.

 

 

포장은 아이패드 1대와 충전기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확실히 이쁘긴 하더군요.

 

일반적으로 저는 삼성제품을 애용하는데, 테블릿은 아이패드가 좋다고 많이들 하네요.

 

 

매일 가지고다니며 동영상강의와 필기를 하는 걸 보니 잘 쓰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아이패드 9세대를 기다리다가 프로는 신세대가 나오는데 보급형모델은 안나온다고 들어서 그냥 바로 샀어요.

 

 

영상강의나 필기용으로 태블릿이 필요하신분들은 굳이 비싼 프로, 에어모델이 아닌 기본 아이패드 제품을 구입해도 무리없이 잘 쓸 것 같아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