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일상

씨스타참치 혼마구로

15051015 2021. 5. 5. 22:49

안녕하세요.

 

참치 먹고왔네욤.. 최근에 몇번 먹다가

이번에 너무 많이먹어서 당분간 회 생각은 안날 것 같네요.. 하하

 

친구와 저번에 스페셜 세트로도 먹어보고, 다른 참치집에서 저렴한것과 좀 더 가격이 나가는 한판메뉴도 먹어보고 했는데.. 

 

이번에는 돈 좀 쓴다고 생각하고 혼마구로와 혼골드참치 중 고민하다가 혼마구로를 시켰어요.

 

[무한리필입니당]

 

 

첫번째로 받은 참치에요.

 

참치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말 너무 진짜 지금까지 먹었던 경험 중 가장 맛있었어요!! [ 그 저번에 스페셜메뉴 시켰을때는 뭔가 좀 물리는감이 빨리 왔는데, 이번에는 그런거없이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

 

금가루가 너무 이쁘지않나요? 보기 좋은게 역시 먹기도 좋더군요..!!! 

 

 

두번째로 받은 참치입니다. 역시나 마찬가지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초밥을 주신건데, 사진에는 짤려있네요. 초밥도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혼 골드참치와 혼마구로의 차이점은. 그 기름지고 더 좋은 참치의 비율차이라고 들었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혼마구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뭐 언젠가 혼 골드참치도 먹어보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일품메뉴가 먹어보고싶네요.

 

일품메뉴부터 금가루가 올려져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참치를 막 많이먹어보고 구분할 수 있는게 아니여서.. 일품 정도부터면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