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맛집을 유튜브, 네이버, 구글 등에서 계속해서 찾아보던 중

 

여기는 꼭 가봐야한다는 이야기가 많아 방문했던 홍대 맛집 고에몬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강남 고에몬이 본점이긴한데, 강남은 웨이팅이 꽤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가게앞에 파는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으니, 맛있어 보이는거 골라서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에몬 메뉴판입니다!

 

런치세트는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2시좀 넘어서 가서 런치 A와 D세트를 시켰어요.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고 또 가장 인기있는 메뉴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저도 당연히 시켰습니다.

 

 

뭔가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

 

 

실제로도 귀엽습니다 ㅋㅋ

내부 사진이에요.

 

오믈렛은 솔직히! 맛있었어요 신기한 맛이고 처음먹어보는 맛

 

하지만 저한테는 조금 느끼한 감과 물리는감이 있었네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음식이지만 .. 외국 음식을 잘 못먹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삼겹살 등 한식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맛 이지만 다음번엔 고등어정식 맛집이라는 금복식당에 갈 것 같습니다. 아마 고등어 구이가 저에게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 고등어 너무 맛있어욤

 

 

두번째 메뉴는 파스타!

 

매콤 새우 버섯 파스타였는데, 버섯과 새우는 맛있어요. 하지만 음..\

 

죄송해요 제가 한식을 선호해서 ㅠㅠ 

 

이거보단 오믈렛이 2배는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마지막 디저트인데, 위에가 달고나고 아래는 겁나 단 계란 거품 느낌? 

 

음 이거먹고 오렌지주스 마셨더니 오렌지주스가 거의 맹물느낌 ㅋㅋ [단맛이 너무 강해서 다른 단맛이 안느껴지는 듯 합니다]

 

그래도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당! 

 

담번엔 고등어정식먹고 홍대 피오니가서 디저트 먹어야지 ^_^ 라는 다짐을 했습니당

 

총평 : 오믈렛은 한번쯤 먹어볼 만 한 것 같다.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신기한 맛, 다른 후기나 유튜브 보면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외국음식과 리조또, 크림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홍대입구역 근처, AK 몰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