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03.19 - [기타/일상]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해결 후 또 걸리다. 하..

2021.03.11 - [기타/일상]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해결되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2021.03.05 - [기타/일상]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해결법,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네.. 분명 해결됐었는데, 다시 또 걸렸었죠..

 

이번에는 17,18,19,20,21,22,23,24 , 8일간의 수익장출이 멈췄었네요.

 

중단 9일차인 오늘 ( 글쓴 시점 2021-03-25 오후 3시) 광고가 나오고있네요 ㅠㅠ 

 

역시 평균적으로 10일차쯔음에 다시 풀린다는게 정설(?)이 맞았던 걸까요 하하.. 아예 정지될까도 걱정했었는데

그나마 다행이에요..

아직, 에드센스 홈페이지에는 무효트래픽문제로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다고 나와있지만,

 

사실이건 처음 걸렸던 2월 21일 이후 계속해서 나와있던 문구였어요. 아마도 지금은 지켜보는 기간인 느낌입니다.

 

더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근데 제가 조심할 수 있는게있나요..?

 

제가할 수 있는건, 그저 제가 제 광고를 클릭하지 않게 조심하는 것 ( google publisher toolbar 설치를 통해 방지 - 자신의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이 안되게 해줌. ( 광고에 대한 설명만 나오게 해주는 툴바 )

 

저품질이 아닌 포스팅을 꾸준히 해나가는 것 정도만 있는 것 같네요..

 

 

이 중 google publisher toolbar는 2020년 5월부터 서비스 중단되었구요.

적당한 대체제조차 정확히 제안해주지 않은채 서비스가 끝난 상태입니다.

 

결국은 뭐.. 광고 전체를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용자가 직접 조심해야하는 방법이 맞겠네요.

 

 

 

 

이건 구글측에서 자신의 애드센스는 클릭하지 못하게하던지, 눌러도 IP상으로 수익창출이 안되게하던지 해서 정책을 마련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런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구글애드센스가 정지됐을때, 카카오애드핏(구 다음애드핏)을 대체제로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구글애드센스와 수익률면에서 떨어져서 어쩔수없이 구글애드센스를 쓰게 되네요 하하..

 

언젠가 일평균 방문자수가 1000명을 넘겼을때, 데이블 광고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데이블광고는 최소 신청기준이 일평균 방문자수 1000명, 포스팅갯수 100개 라고 합니다.

 

또한, 하루 3000 page view 정도 되어야 승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네요.

 

데이블은 사용자가 궁금해할만한, 한번쯤 클릭해볼 것 같은 포스팅글 위주로 광고를 보여주는, 뭔가 광고같지 않은 광고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광고클릭이 더욱 많다고 하네요.

 

구글애드센스는 콘텐츠의 질, 블로그의 짜임새를 보고 승인을 해주는 느낌이라면, 데이블은 이미 어느정도 활성화 되어있고 완성되어 있는 블로그에 승인을 해주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또 광고게제제한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ㅠㅠ 이만 글을 마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