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몇주전 어머니께서 지갑을 잃어버리셨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마침 저도 공모전 상금으로 돈이 조금 있어서 어머니의 지갑을 하나 구입해 드리기로 마음먹었답니다. 

 

하지만, 동생도 그렇고 제 생각에도 어머니께서 명품한번 사용해보신 적 없으신걸 알기때문에 시장에서 살 수 있는 지갑을 사드리고 싶지는 않았어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가격대는 40~60 사이로 괜찮은 것들을 찾아서 비교해 보았답니다.

 

우선적으로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았을 때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무난하고 이쁜 지갑들의 목록들이에요.

 

--------------------------------------------

 

보이 샤넬 플랩 카드

조에 월릿 루이비통

GG 마몽 카드 케이스 구찌

GG 마몽 가죽 카드 케이스

생로랑 모노그램 지퍼카드홀더, 
생로랑 모노그램 엔벨로프 월렛

 

-------------------------------------------

 

하지만 여기서 샤넬과 루이비통은 70만원을 넘는 비싼 가격에 포기하였답니다. 

 

그래서 비교한 라인이 구찌, 생로랑 라인이었어요.

 

 

구찌 라인을 먼저 살펴볼게요.

 

구찌는 기본적으로 카드 케이스 라인의 내부는 모두 같다고 합니다! 내부 사진은 마지막에 공개할게요.

 

( 카드 지갑 형태를 한 제품들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반지갑처럼 펴서 사용할 순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반지갑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케이스 라인만 살펴봤어요. 

 

사실 반지갑 형태의 카드 케이스는 반지갑 라인과 크기가 아주 조금 더 작은 차이인 것 같은데 왜 카드 케이스라고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1. GG 마몽 카드 케이스

이 제품은 명품 지갑들에서 흔히 볼수있는 ^^를 뒤접어둔 패턴과 로고가 인상적인 제품이에요. 가격은 공식 매장에서 61만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색상은 기본적인 컬러 4가지와

특이한 패턴의 2가지가 같이 판매되고 있네요.

지갑의 내부는 살짝의 뚱감이 있어요.

 

2. GG 마몽 가죽 카드 케이스

 

이 제품은 특별한 패턴은 없고 딱! 로고만 작게 박혀있는 모델이에요. 제가 구매를 결정할 당시에는 이 제품이 52만원 이었는데 가격이 57만원으로 조금 올랐네요.

 

색상은 검정색을 포함해 3가지가 있네요.

 

수납공간은 중간에 동전이 들어갈 지퍼지갑이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이 두가지 제품을 보고 구찌 매장을 갔어요. 하지만 결국 다른제품을 사긴 했답니다. 그건 후술 하도록 하고 이번엔 인터넷에서 알아본 생로랑 제품을 확인해 볼게요!

 

1. 생로랑 모노그램 지퍼카드홀더

공식 이름이 매우 기네요... 

디자인은 블랙 포함 4가지, 구찌에서 소개해드린 1번 제품과 비슷하게 ^를 뒤집어둔 패턴을 사용하네요!

구찌보다는 얇은 느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2. 마틀라세 모노그램 엔벨로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으려했는데, 너무 찾기힘들어서 무신사에서 찾았네요 ㅠ  하지만, 공식홈페이지에 추천해드린 라인 말고도 많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마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수납공간은 눈으로 봐도 적죠 스몰 지갑 라인의 내부는 거의 다 이런식으로 작은 것 같더라구요.

첫번째 지퍼 카드 홀더를 제외한, 나머지 스몰 지갑 모델들도 위의 수납공간과 같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런식으로 확인해보고 분석해본 결과, 가격은 둘다 50~60만원지만 수납공간은 구찌가 더 실용성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둘 다 이쁜 브랜드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두 브랜드 모두 들리고 싶었지만 ㅠㅠ 저희 집 근처 백화점에는 생로랑은 없고 구찌매장밖에 없어서 구찌 매장을 갔어요.

 

물론 백화점 내 편집샵에서도 프라다를 포함한 구찌, 생로랑 등 다른 것들도 많이 봤는데, 구찌가 가격대비 제일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생로랑은 같은 가격대 라인 대비, 수납공간이 적어서..

 

네! 그래서 구찌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구찌매장에 가서 카드 케이스 라인을 보여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여러 모델을 보여주셨어요.

 

윗 라인은 제가 알아보지 않고 간 것이고, 아래라인이 제가 알아보고 간 것들이에요. 여기서 아래서 오른쪽은 왼쪽과 앞은 같지만 뒷 부분만 저런 패턴이 추가된 모델이라고 합니다.

 

여기있는 4가지가 매장에서 잘 나간다고 추천받은 것 들 중. 제가 실제로 봤을때도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 모아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하지만, 제가 맘대로 사면 어머니께서 마음에 안드셨을 때 다시 매장을 방문해야 하잖아요? 

 

그런 귀찮음을 덜기 위해 저 자리에서 4가지중 고르라고 어머니께 사진을 보냈어요!

저는 인터넷에서 아래 왼쪽에 있는게 이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래꺼를 고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 많은 리뷰들과 유튜브에서도 아래 왼쪽 모델을 가장 많이 구매하고 리뷰한걸로 기억해요. ) 처음에는 위에서 오른쪽을 고르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가장 구찌스럽고, 구찌의 대표아이템이 저 아이템이라는 기억이 났어요. 가격은 68만원.. 최초 52만원이라고 생각하고 간 저에게 조금은 부담이 되었답니다. ㅎㅎ .. 그래도 구매하려는 찰나.. 어머니께서 다시 선택을 번복하셨어요.

 

어머니께서도 직접 구찌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드 케이스 라인을 다 보셨는데, 위에 왼쪽이 가장 이뻐보여서 그걸로 바꾸면 안되겠냐고 부탁하시더라구요.

 

저 제품의 공식 가격은 64만원 이었습니다.

 

60만원 대에서 4만원 이지만, 아직 대학생 신분인 저에게는 그나마? 큰 위로가 되더라구요 ㅎㅎ./..

 

아래모델 두 모델은 20~30대가 선호하고, 위 두 모델은 40~50대가 선호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64만원에 구매 완료하였습니다!!

 

저는 백화점 상품권을 같이 사용할 계획이었어서 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게 되시면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있어요.

---------------------------------------------------------------------------------------------------------------------

2주이내 환불 교환가능 , (단 사용안하고 안에 종이까지 그대로 가져와야함) 

2년 무상 AS 천 찢어짐은 안됨 겉 가죽이 헤질 재질은 아닌데 겉 테두리 색상이 연해지거나 여닫이부분 고장나거나 등등 겉부분 고장은 거의 AS됨. 전국 구찌매장에서 핸드폰 번호만 대면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집에와서 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길거리에서 3000원에 작은 장미꽃도 하나 같이 사다드렸는데, 꽃에는 딱히 관심을 안주시고 지갑만 계속 보시며 한... 1시간은 넘게 계속 좋아하시고 미소를 감추지 않으셨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제가 5만원 지폐를 넣은 상태로 드리려고 했는데, 원래 계획인 50만원대에서 60만원대로 갑자기 올라 부담감에 정신을 못차려 깜빡하고 안넣어드린 상태로 드렸다가.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그냥 제 지갑에서 5만원 꺼내서 넣어드렸답니다 ^^ 

 

이상 저의 생에 첫 명품 구매와, 첫 지갑선물 후기였답니다!

아 마지막으로 저희 어머니 나이는 40대 후반이세요! 

 

나중에 제가 돈을 벌게되면 다음번에는 지갑에 어울리는 가방을 사줘야겠다는 마음을 가지며.

( 가방은 거의 4배 이상의 가격이던데.. ㅎㅎ.. )

 

이 사실을 아버지도 알게되면 서운해 하실텐데.. 옷이라도 사드려야하나 고민하며.. 이 글을 마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