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타디움 코인 받기]

2021.04.02 - [기타/암호화폐] - 메타디움 전망, 메타디움 채굴하기 (핸드폰으로 코인채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알게된 페이팔 직원이만든 코인, Initiative Q 코인에 대해 포스팅 해봐요.

 

목표가 240만원은 현재 제가 받은 에어드랍코인이 2394개여서, 이니셔티브큐 측 공식 목표가라고 하는 1달러를 가정했을때 이야기입니다.

 

Initiative Q coin은 페이팔 전 직원들이 새로연히 알게된 페이팔 직원이만든 코인, Initiative Q 코인에 대해 포스팅 해봐요.

 

영어에서 번역됨-이니셔티브 Q는 새로운 결제 네트워크와 디지털 통화를 생성하려는 시도입니다. 이전에 PayPal이 인수 한 결제 보안 회사 인 Fraud Sciences를 설립 한 이스라엘 기업가 Saar Wilf가 만들었습니다.

en.wikipedia.org/wiki/Initiative_Q

 

위키백과에따르면 이렇게 나와있네요.

 

그래서 페이팔코인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사실 제가 에어드랍 이벤트를 자주 참여하는 편은 아닌데, ( 한국 코인 에어드랍은 뭔가.. 안하게 되더라구요. ) 이건 페이팔전직원이 만든것이어서 상장 가능성도 높게 보고있고, 과정또한 간단해서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약 2천개가 넘는 코인을 무료 에어드랍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이니셔티브 Q

1. initiativeq.com/invite/SF4hXxFyM

 

Initiative Q

Join tomorrow's currency, today

initiativeq.com

회원가입을 한다.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계정 로그인가능)

2. 메일로 본인확인을 한다.

3.어플을 설치하여 로그인한다. [ 가입만 했을때보다 1.5배이상 많은코인을 받게됨 ]

4.에어드랍이 승인되기를 기다린다.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만하면, 약 2000개가 넘는 코인을 받게되니, 다들한번 참여해보세요!

 

이게 시간이 지날수록 받을 수 있는 코인의 갯수가 적어진다고 하네요. ( 아마 무료로 배포하는 코인의 갯수가 한정되있어서 그런듯 싶습니다. 배포가 완료되면 이벤트가 끝나게 되는 것 같아요. )

 

서둘러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금 알아보니, 지인을 초대하면, 추가코인을 받을 수 있네요. 근데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이되서.. 구글은 계정 생성에 제한이 없는거아시죠? 그냥 혼자서 구글계정 계속해서 만들어 초대받아도 초대받는 계정에도 코인이 들어오고, 초대한 계정에도 코인이 쌓이는 형식이 되네요.. 참고바랍니다. 

 


[ 추가로 제가 최근에 알게된 핸드폰으로 정말 간편하게 설문조사만으로 메타디움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것을 알게되어 공유드립니다! ] 

2021.04.02 - [기타/암호화폐] - 메타디움 전망, 메타디움 채굴하기 (핸드폰으로 코인채굴)

 

메타디움 전망, 메타디움 채굴하기 (핸드폰으로 코인채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SK와 백신여권을 만들기위해 추진한다는 찌라시를 통해 접한 DIO코인, 메타디움에 대해 소개시켜 드릴게요. 사실 위 사항은 찌라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www.fnnews.com/news

15051015.tistory.com


 

저의경우 헌트를 이벤트로 쉽게 받을 수 있을때, 2만원 상당의 헌트를 결국 분할매도로 300만원정도로 판매한것을 감안하며, 이니셔티브Q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1코인당 1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지만, 저는 어처피 상용화되면, 더 오를것을 알기때문에 다음 상승장때 가격을 보고 생각을 해볼 것 같네요. 아니면 뭐, 1달러쯤됐을 때 실제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게 될 지도 모르는 일이구요. 아무튼, 노력대비 기대율은 큰 에어드랍입니다.

2021.03.22 - [기타/암호화폐] - 헌트(HUNT) 전망, 차트분석 (20000%익절)

 

 

 

공식 영상의 일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