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3일

이상하게 고점 빠르게 찔러준애들은 0.236 라인까지 갔다가 조정을 맞더라구요.

 

우선 저의 매수 기준은 

 

1. 거래량이 줄어들음

2. 밑꼬리가 점점 올라감

3. 삼각수렴형태의 끝부분 + 조정이 꽤 긴시간 진행됨

4. 이미 0.5부근을 뚫어주려는 2번의 시도 ( 매물대 해소 )

매물대 해소와 삼각수렴

정도였습니다.

 

사실이때 비트 우상향 관점으로 생각하고 매수했는데, 신기하게도 비트가 하락간 날에 큰 상승을 해주어 0.236부근을 뚫어줬네요.

 

다행이었습니다.. 코인을 살때 많은 금액을 넣는편은 아니어서 조금넣었지만, 일단 잘 올라주었네요.

 

현재는 0.236부근에서 맞도 떨어져주고, 0.382부근에서 지지를 해주는 모습입니다.

 

이미 전고점부근에 다달았기때문에, 분명 빠른 시일내에 전고점을 뚫고 목표가를 향해 갈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 소파동 1,2,3,4,5 나와주겠죠. 전고점만 빠른 시일내, 최고점은 긴시간)

 

목표가 5만원..?

728x90

목표가는 5만원으로 좀 높네요.. 

 

우선 소량담았기때문에, 비트하락장이 아니라면 계속해서 가져가 볼 것 같습니다.

 

alphaquark.io/

 

Alpha Quark

A New Global Payment Platform

alphaquark.io

알파쿼크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호재로는 1분기, 중국거래소 상장과 앱출시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제는 호재를 찾기보단, 차트에 자꾸 의존하게 되네요. 요즘 너무 불장이어서 차트가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래도 코인에대해 한번쯤은 검색해보고 사곤한답니다. 다들 그럼 성투하세요.. 

 

3월 23일기준 현재 혹시 매수하고싶으신분은 0.5~ 0.382 [1만원 초반대] 사이에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아직 비트의 하방 상방의 행방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제가 두려워서 높은자리는 추천 못드리겠네요..

 

아직 갈자리가 많은 코인들이 많아서 분명 상방이긴할텐데.. 비트코인은 4파 조정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물론 조정해도 비트 5퍼하락 2퍼상승 을 알트코인들은 5퍼하락 10퍼상승으로 받아들여서 갈자리 갈 수도 있어요.

 

알파쿼크가 비트하락으로인한 알트코인 대부분의 하락에서도 혼자 상승해준 경우처럼 혼자 놀 수도 있구요.

 

 

모르겠어요.. 저는 사실 아직은 펌핑되지 않은 코인이 몇개 더 보이기때문에, 그런거 위주로 계속 옮겨타고있긴해요.

 

(제가 알아본 정보들과 제 생각을 종합한 정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냥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투자에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