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타파이 그랜드오픈 기념 추가 이벤트

회원가입 혜택 및 친구초대 리워드는 12월 23일에 일괄 지급된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50 META 코인을 지급받지만, 참여하지 못한분들도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면 30 META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12.7일에 랜덤 NFT 드랍을 이벤트를 했었다는데, 귀찮아서 12월 8일에 가입해서 저는 참여하지 못했네요 ㅎㅎ.. 12월 12일에 랜덤으로 한정판 NFT를 12개 드랍 한다고 하고 기간 내내 서프라이즈 드랍도 계속 있다고 합니다.

가입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미루지 않고 일단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swee.ps/cACfMR_UrcJqwP

 

METAPiE GRAND OPEN 이벤트!

🎉 12월 7일 모두를 위한 NFT 마켓, 메타파이-METAPiE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 이벤트를 놓치셨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혜택이 쏟아지는 오픈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오픈 이

app.viralsweep.com

이메일 입력 후 가입하면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분들도 30META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메타파이는 회원가입을 MYKEEPiN이라는 어플을 설치해야만 할 수 있네요.


메타파이 회원가입

1. https://metapie.io/

 

METAPiE | 누구나 가질 수 있는 NFT 한 조각 메타파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NFT 한 조각, 메타파이에서 크리에이터들의 디지털 아트, 스타들의 포토카드 등 다양한 NFT 아이템 을 만나보세요.

metapie.io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1.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MYKEEPiN를 가지고있어야 가입할 수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2-2. 마이키핀을 플레이스토어또는 앱스토어에 검색하여 회원가입 후 

어플에 인증과 가입 과정을 거쳐 접속하게 되면 우측상단에 QR코드를 찍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MYKEEPiN으로 회원가입을 누르게 되면 큐알코드가 하나 나오는데, 그걸 찍어주시면 바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3. 이메일 인증

블록체인상에 생성된 아이디와 함께 인증메세지가 뜹니다. 인증할게요를 누르고

이메일 인증만 완료하게 되면 META코인을 받기 위한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마이키핀어플도 메타디움 블록체인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네요.

DID인증 서비스를 앱 내에서 구축해두고 제공하는것을 보면, 박람회 출입 컨퍼런스 출입 학생증 또는 사원증 대용으로 사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중일 것 같습니다. 

현재는 deli in cvs 라는 무인 편의점의 출입에서 DID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네요. 

확실히 뭐하고 있는지, 개발하고 있는건 맞는지도 모르겠는 코인들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단 대기업과의 협업 뉴스가 나와주기만 한다면 구축해둔 서비스가 많아서 훨훨 날아갈텐데.. 더 열심히 일해보기를 기대해봅니다 ^^,

2021.04.02 - [기타/암호화폐] - (핸드폰으로 코인채굴) 메타디움 전망, 메타디움 채굴하기

 

(핸드폰으로 코인채굴) 메타디움 전망, 메타디움 채굴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SK와 백신여권을 만들기위해 추진한다는 찌라시를 통해 접한 DIO코인, 메타디움에 대해 소개시켜 드릴게요. 사실 위 사항은 찌라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www.fnnews.com/news

15051015.tistory.com

해시드 믿는다 화이팅~!  그나저나 오른쪽에 arrington XRP캐피탈은 좀 신기한 회사네요. 검색해보니 장부를 등록하고 수입 및 지출을 기록하는 기초 화폐를 XRP로 사용중이라고 합니다. XRP 기초화폐설 실천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