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인리스트'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작성해봅니다.

그냥 수익률과 ETH를 샀을 때 대비 수익률, eth를 홀딩하는 것 보단 코인리스트는 락업기간때문에 강제 홀딩이기때문에 상대적으로 홀딩이 더 쉬운.. 팔고싶을 때 못파는 단점인듯한 장점이 있습니다.

위 자료는 과거 코인리스트를 거쳐간 코인들의 ICO를 참여했을 때 얻어진 수익률입니다.

2개의 코인을 제외하고는 모두 수익을 냈고, 그 중 솔라나와 플로우 파일코인이 눈에 띄네요

 

이러한 근본 코인들이 초기 사용자들을 모으기 위해 거쳐가는 곳이 코인리스트 입니다.

단 항상 참여할 수 있는건 아니고, 몇 주에 한번씩 신규코인이 올라옵니다. 그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찾아보고 신청해서 홀딩해본다면, 괜찮은 가치투자를 할 수 있는 길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저는 판단할 때 어떤 분류의 코인인지 확인하고 신청하는데요. 투자처가 누구인지를 가장 중요하게 보고 신청합니다.

2021.04.03 - [기타/암호화폐] - 그레이스케일, 코인베이스벤쳐스 등 포트폴리오 보는 곳 (코인 투자기관은 어떤 코인을 매수했을까?)

한국시간 기준 29일 아침까지 등록 가능한 umee코인은 POLYCHAIN CAPTITAL과 COINBASE/VENTURES에서 참여한것만 봐도 믿음이 가죠

 

정말 싼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이고, 왠만큼 검증된 코인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가입하시고 가치투자의 개념으로 시드의 일정량 투자해놓고 묵혀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매하는 방법은 등록 후.. 구매하는 날짜에 대기열에 들어가서 당첨되어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100달러, 최대 500달러를 구매하는 것으로 알고있으며 최소 2~3개월에서 6개월, 1년, 2년까지 락업기간도 다양합니다. 돈을 넣어둬야하는건 아니고, 당첨되면 그때 넣으면 됩니다.

 

벌써 한 4개쯤 도전해본 것 같은데.. 아직까지 한번도 당첨된적은 없네요 ㅠㅠ 이번꺼는 당첨 됐으면 좋겠습니다!

https://coinlist.co/clt?referral_code=6CDAKQ 

 

CoinList

CoinList is where early adopters invest in and trade the best digital assets

coinlist.co

코인리스트에도 리워드링크가 있네요. 위 링크로 가입하고 100달러이상 처음 구입하거나 판매하면, 10달러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UMEE코인은 29일 아침까지 등록해야 하고,, 미리 가입해두면 나중에 또 새로운 코인이 등록될 때 메일로 알려주기 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미리 가입해두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021.10.10 - [기타/암호화폐] - 핸드폰 채굴 하이달러(Hi Dollar) 소개 및 채굴방법, 하이코인 (HICOIN)

 

핸드폰 채굴 하이달러(Hi Dollar) 소개 및 채굴방법, 하이코인 (HICOIN)

안녕하세요. 하이달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암호화폐를 보관할 수 있는 디지털뱅크서비스를 운영하며, 그에대해 은행처럼 이자를 지급해주거나 하이뱅크를 이용하는 친구들에게 수

15051015.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