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데라해시그래프.. 꽤 많은 비중을 들어가있었는데.. 3파 후 하락파동 ABC중에서 B반등을 1파로 잡고 생각해서 피를봤던.. 그로인해 손절을 하게되었고 제 마음을 아프게했지만,, 현재는 더 좋은 차트흐름과 기존매수가를 뛰어넘어버린.. 마음아픈 친구입니다.

 

그래도 잡알트 중에서 펀더멘탈과 재료를 좋게보고있었기에 재매수를 하였습니다.

 

아래는 헤데라해시그래프 공식홈페이지입니다. 한번 들어가보셔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hedera.com/

 

Hello future | Hedera Hashgraph

The trust layer of the internet is here

hedera.com

저는 이중 구글이 참여하고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

 

자기들 기준으로 3세대 비트코인이라고 주장하는 헤데라해시그래프. 포부도 높고. 실제 깃허브 들어가봐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것도 볼 수 있고... 대형호재가 터져서 차트분석관점 다 의미없이 천장 뚫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차트는 해외차트를 기준으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일봉

현재를 4파조정 후 5파의 1파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보는 관점입니다.

 

높이 올라가는 관점

 

적게 올라가는 관점

 

즉 현재는 아직 문제가 없어보이는 차트라는 생각입니다.

 

이제 한화차트로 좀더 자세하게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한화로는 높이 올라가는 관점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음.. 현재 작은 1파가 정확히 나오지 않아서 예측은 힘들지만, 흘러가는 방향만 봤을때는 비트가 전고점 찍어주는 시점쯔음 900원부근에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마 김프가 더 껴서 김프만큼 좀더 올라간다고 봤을때 1000원부근일 것 같기도 하네요.

 

저의 매수근거를 살펴본다면

 

1. 패닉셀시점후 엄청나게 빠르게 회복해준 점

2. 쉽게 저항선 뚫어주고 올라간 점

3. 비트코인이 전고점을 한번 올려줄 것 이라고 생각하는 점

4. 김치코인x

 

이정도가 저의 매수 근거였습니다. [매수자리는 그냥 1파의 고점이라고 생각되는 부근에서 0.618부근이여서 잡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굳이 0.382까지는 안빼줄거라고 생각했는데, 김프빼면서 0.5라인까지는 뺴줬었네요.]

 

30분봉

30분봉으로 다시 살펴봤는데.. 확실히 뭔가 음.. 굳이 ? 이걸샀나 싶네요 ㅋㅋ

 

아무튼 첫번째 목표가 560원과 650원 부근

 

단기 저항대는 차트가 좀 더 나와봐야 알 것같고.. [우선은 430원 부근은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다음 목표가도 차트가 좀 더 나와봐야 할 것 같은데 지금까지만 본것으로는 900~1000원부근 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이 전고점을 뚫어주며. 코인 시즌2를 이쁘게 마무리해주기를 바라며.. 기다려봅니다.

 

[이번에 전고점을 뚫어주면 이제는 비트코인의 4파조정이 40k대까지 와주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그 후에 진짜 엄청나게 뉴스가 나올것이고 아마 이때 다시 올라가는걸 보고,  너무 고점이라고 생각하여 주식시장에 있는 사람들과 눈여겨 보고만 있던사람들이 전고점대비 많이 떨어진것을 확인하고 있는돈 없는돈 끌어모아서 엄청나게 들어올 것이라고 기대해봅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들과 제 생각을 종합한 정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냥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투자에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