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tus.riotgames.com/lol?region=kr1&locale=ko_KR

롤 한국 서버 확인 사이트 ( 이미지에 링크 연결해 두었습니다. )

위 이미지를 누르면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공식 서비스 상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눌러도 나오지 않는다면 하단의 여러 게임 중 리그오브레전드를 선택 한 후 한국 서버로 설정해주세요.

그래도 나오지 않는다면 공식적인 입장이 없는 것입니다.

 

 

 

 

2020-09-18일 롤 서버가 또 터져서 이슈가되었다. 이전에 올린 게시글에 방문자가 몰려 확인해보니, 기본 설정이 EN으로 되어있어서 북미서버의 상태가 나오게 되어있었다.

 

그래서 다시 한국 서버사이트를 기준으로 하는 링크를 올려두었다.

 

그 전 게시글의 링크에서도 KR을 선택하면 한국서버 상황을 볼 수 있지만, 바로 보는것이 편할 것 같아서 한국 서버 상태 확인으로 재 업로드 하였다.

 

 

위 이미지는 현재 나오는 화면이다.

 

이런식으로 서버에 문제가 생기면 공식적으로 서버의 상태를 올려준다.

 

 

2020/06/17 - [기타/일상] - 롤 서버 상태 확인 사이트 (공식)

 

롤 서버 상태 확인 사이트 (공식)

https://status.riotgames.com/?locale=en_US&product=all Riot Games Service Status status.riotgames.com 라이엇에서 운영하는 서버상태에 문제가 생기면 여기에 올려준다. 현재시각 2020년 06월 17일 12:06분..

15051015.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