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한이음 전시회는 세종대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작년에는 모든 입선팀이 전시하였지만, 이번에는 장소가 전보다 작아 입선팀은 일부만 전시하게 되어 우리는 전시를 하지 않았다.

 

가보니 정말 재미있는 프로젝트가 많았다. 스크린 사격, AI 운반기계, 수화를 번역해주는 시스템 등 재미있고 도움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가 많이있었다. 보면서 와 저걸 어떻게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것도 있고 오.. 아이디어 정말 좋다 이런것도 있었다. 

 

대상팀은 3d프린터로 움직이는 광고판을 만들었는데, 이는 지나가는 이를 인식하여 그에맞는 광고를 송출하여준다. 

스마트 항만물류 대상팀은 선박 시물레이션 프로그램과 직접 미니 선박을 제작하였다. 

 

생각보다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보며.. 내가 아직 많이 부족하구나 하는것을 깨닫고 다음번엔 꼭 나도 저런 팀들 처럼 자랑스럽게 내가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싶다고 생각했다.

 

꼭!

 

그래도 이번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600여개의 팀중 100여개의 팀에라도 들어서 다행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