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대학교에서 초기 창업패키지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며, 경기 대학들을 대상으로 창업 동아리 신청을 받았다.

 

신청한 팀 중 10팀만이 합격하게 되는데, 서류통과에 15팀이 되었고, 발표심사에서 나는 인공지능 군집드론 아이디어를 발표하여 심사에 통과하여 선정되었다.

 

경기 대학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써있지만, 합격한 학생중에는 서울대, 고려대생도 있다고 들었다. 수원대생과 함께 팀을 이루고, 하고싶다고 의지를 밝혀서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또한 오산대, 장안대 등 다른 대학교에서도 만든 팀도 있다고 한다.

 

 

내가 발표한 아이디어는 현재 한이음에 신청해놓았고, 졸업작품으로 만들 예정이다.

 

하지만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은 것 같아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잘 만들어봐야 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