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ㄹㅇ 개꿀맛 내돈 내고 내가 먹은것입니당
재작년 겨울에 3시간 기다려서 혜성막창가고 작년 여름에 1시간 기다려서 혜성 갔는데 그때 지나가다가 시식해서 이번겨울엔 혜자네 막창집으로 왔습니당 근데 ㄹㅇ 개꿀맛 굳이 혜성막창 안가고 여기서 먹어도 충ㅡ분 할듯 합니다 하지만 조개구이 먹는게 맛있어보여서 부러운건 함정 ㅎㅎ 저는 막창모듬 ( 소막창 돼지막창 소대창 ) + 곱창전골 오만원 세트 시켰어요 곱창전골이 역시... 넘 맛있어요 수원에선 맛볼 수 없는 부산의 곱창전골맛!! 최고입니다 ㅎㅎ

이거 올리고 볶음밥 + 해물라면 또먹을 거에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