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G 상상 STARTUP CAMP 사전 설명회에 다녀왔습니다.

 

갔더니 생각했던 분위기와는 달리 파티장 같았어요!!

 

관계자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안내도 잘 해주셨습니다.

 

 

또한 음식 ( 피자와 치킨샌드위치 , 각종 음료수와 맥주 칵테일 한잔)도 제공해줘서 저녁을 못먹고 간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음식을 받으려고 줄 서있어요 피자 맛있었어요!!

 

설명을 들어보니 합숙 캠프도 하고, 각종 교육도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창업에 들어가는 비용도 지원해주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었어요!

 

또한 저번에 창업캠프를 하셨던 분들이와서 자신들이 한 것을 설명해주시기도 했는데, 너무 멋있고 유익했습니다. 저도 그 자리에서 강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구와 집에 오는내내 미래에 성공한 모습을 그리며 기분좋게 집에 왔답니다.

 

하지만 만약 창업캠프에 합격하게 된다면, 현재 대학교 3학년을 재학하고 있는 저로서는 교육이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이어서 학교수업을 포기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우선은 대학교 3학년 학업은 마치고, 내년에 정식으로 도전해서 성공한 창업가가 되는게 맞는 선택이겠죠..?

 

그래도 현재 ICT멘토링에서 만든 다국적 전자메뉴판이 있기에, 지원은 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사람 진짜 많았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