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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아주 간단한, 그래픽의 해상도 조차 조정하지 않은 기본적인 슈팅게임을 완성해놓은 상태이다.
정말 단순하게 적이 나타나고, 나는 미사일을 쏘며 적을 없애면 점수가 올라가는. 적과 부딪히면 게임이 끝나는 정도만 구현해 놓은 상태이다.
UNITY를 이용해 만들었는데, 어떤 디자인을 입히고 어떤 기능을 추가할지 기획을 어느정도 마무리 하고 다음 작업을 시작해야할 것 같다. 하지만, 현재 군집드론 프로젝트와 이번에 수강신청한 딥러닝을 배우려면 [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 책의 반을 끝내야만, 이해를 할 수 있기때문에 우선 슈팅 게임 프로젝트의 완성은 앞선 것들을 해결한 후 시작하게 될 것 같다.
얼른 만들어서 게임을 출시하고 싶다. 이것 말고도 한 3가지 정도의 게임을 기획해 볼 예정이다.
아직 이것저것 해보고싶은게 많은데 벌써 4학년 9월달이라니.. 정말로 졸업 후 1년은 내가 하고싶은 것들을 더 하며 스펙을 쌓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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